본문 바로가기
생각을 나누기/정보 나눔

샤오미 용산 AS 서비스센터 가는법, 영업시간

by 라미리 2017. 6. 29.

샤오미 용산 AS서비스센터

여우미네트웍스

 

대륙의 실수 샤오미가 몇년새에 많은 제품들을 선보였고

불티나게 우리나라에서도 잘 팔렸다.

그 결과 우리나라에서도 중국제품인 샤오미의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가 생겼다고 한다.

 

바로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'여우미네트웍스'다.

전자제품과 많은 서비스센터가 모여있는 용산.

 

샤오미에 KC마크 스티커가 붙여져 있다면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절대로 스티커를 떼지말자.

단, 구매일로부터 6개월내에 가능하다고 한다.

 

 

 

여우미네트웍스

전화번호: 1577-8691

 

주소

 

        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본관동 광장층 A-1호

 

이용시간

  • 매일 10:00~19:00 일요일,공휴일 휴무
  • 평일 10:00~19:00 서비스센터시간
  • 토요일 10:00~13:00 서비스센터시간

가는방법

      도보시 / 용산역 3번출구 - 용산전자랜드 가시는 길 방면으로 안내판 보고 따라와 본관 광장층 A-1호 (약 7분소요)

      자전거이용시 / 용산역 2번출구쪽으로 나와 청파로20길을 따라 491m 이동,

      횡단보도 건넌 후 청파로20길 따라 77m 이동 후 우회전, 95m 이동하면 도착 (약 3분 거리)

      자가용시 / 용산역 2번출구쪽으로 나와 청파로 20길을 따라 568m 이동 후 우회전, 95m 이동하면 도착 (약 2분소요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본관동 광장층 A-1호  여우미네트웍스

 

 

 

 

내 경우, 보조배터리 10000을 가지고 있는데 언젠가부터 충전이 되지 않고

밤새도록 정품 충전기로 충전을 해봐도 불은 한칸밖에 들어오지 않았는데

구매한지 1년이 넘어서 그냥 새 제품을 사기로 했다. 어차피 무겁기도 했고.

 

검색을 해보니 나와 같은 증상을 겪은 샤오미 사용자들이 적지않은 것 같다.

그래도 나름 대륙의 실수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고퀄리티를 선보이던 샤오미이지만,

가끔 뽑기(?)의 운이 발생하는 것일까.

다음 뽑기는 성공적이길 바란다.

 

728x90